- 교육목표
- 중국시장을 비롯한 동북아시아, 동남아시아의 지속적 이해와 마케팅 분석을 통한, 동북아시아 및 동남아시아의 무역전문가 양성
필요성
한국기업들이 중국을 포함한 동북아 및 동남아시아 진출이 증가하고 있어, 이들 시장에 대한 이해가 필요함.
비전 및 전략
- 실무적 (국제통상) + 언어적 (중어중문) 융합전공을 통한 시너지효과가 기대 됨
- 중국시장을 비롯한 동북아시아, 동남아시아의 지속적 이해와 마케팅 분석을 통한, 무역활성화를 기대됨
취업전망
중국을 포함한 동북아시아 및 동남아시아의 무역전문가 양성
참여 교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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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제통상학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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여인만국제통상학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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강승호국제통상학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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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우철국제통상학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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홍영희중어중문학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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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만원중어중문학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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최일의중어중문학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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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상복중어중문학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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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문규중어중문학과